본문 바로가기
맛집

CU 편의점 안주 추천, 즉석구이 오징어 존맛!!

by .,.,.,.. 2017. 8. 24.
728x90
반응형

하루 일과 마치고 마시는 시원한 맥주가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자기전 혼술 하는 시간이 많네요.ㅋㅋㅋ

며칠전 편의점 갔다가 발견한 완전 맛있는 편의점 안주를 소개해 드리려구요.ㅎㅎ

편의점 안주 추천, 바로바로바~~로 땅콩버터 즉석구이 오징어랍니다.~^^

이젠 편의점에서 즉석구이 오징어도 파네요~~!! 대박!!!

아참~~!! 저는 CU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소세지 근처 냉장고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내용물은 1인분 70g으로 혼술 하면서 마시니 괜찮았어요~

맛있다 보니 조금 더 들어 있으면 좋겠다 생각은 나더라구요. ㅋㅋㅋㅋ

편의점 안주 추천, 혼술 안주 땅콩버터 즉석구이 오징어는 몸탱이로 이루어져 있어요.

사실 전 버터구이 오징어는 다리를 좋아하는데 요건 몸탱이도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전체 칼로리는 209.5kcal구요~조리법은 몸탱이 봉지를 약간 찢고 전자레인지에 20초 동안 돌려 주세요. 

전자렌지에 돌리려고 꺼내는 순간 안 박스에 포크가 들어 있더라구요~!!!

꺄올~~ 완전 좋다.ㅋㅋㅋㅋ 어디서든 먹을 수 있겠어요.ㅋㅋㅋㅋ

아무튼 20초뒤~~~고소한 향의 오징어 버터구이가 나왔어요~~

완전 입에 착착 감기는 맛있는 맛.ㅋㅋㅋㅋ 오징어 특유의 식감도 맛있곸ㅋㅋ

혼술 편의점 안주로 추천해요~!!

이따 편의점 갔다가 편의점 안주 추천, 버터구이 오징어 있으면 또 사다놔야 겠네요.^^

꼭 한번 드셔 보세요~~ 간편하고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