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설빙 망고썸자몽 가격과 맛

by .,.,.,.. 2016. 8. 18.
728x90
반응형

매년 8월15일을 기점으로 날씨가 많이 풀리는데 올해는 15일이 지나도 폭염이 꿈적도 안하네요.ㅠㅠ 이럴때 일수록 시원한 곳을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시원한 빙수 먹으러 흥덕지구에 있는 설빙에 다녀왔어요. =)

흥덕지구 설빙 빙수와 음료 가격들이예요. 설빙 인절미설빙은 7천원, 아포카도설빙 7천오백원,흑임자설빙 8천원,치즈설빙9천원 등등으로 설빙 빙수가격은 7천원부터 시작된답니다.

 

시즌메뉴로 선보이는 요거통통메론설빙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늘은 더운날씨 때문인지 새콤한맛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설빙 망고썸자몽으로 골랐어요.^^

설빙 망고썸자몽 가격은 11,000원이예요.^^저희는 설빙 망고썸자몽 하나와 아메리카노 한잔을 주문했어요.

짜자잔~~!!설빙 망고썸자몽은 아래쪽에 망고가~~그 위에 자몽이 그 더 위엔 아이스크림이 올려져서 나온답니다.

망고는 달달하고 시원한 맛이구요~~자몽은 워낙 시기고 하고 떫은맛도 있어서 그냥 안 먹고 아이스크림이랑 함께 먹었어요.

그냥 자몽만 먹음 엄청 신맛일텐데 안에 시럽이 스며든 얼음가루와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니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역시 더울땐 차가운 음료를 먹어야 하나봐요~먹다보니 춥네요.ㅎㅎㅎ

지금까지 설빙 망고썸자몽 맛과 가격에 대한 포스팅이였어요. 낼은 날이 풀려서 오늘보단 시원하게 보냈음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