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CU 편의점 피자, 자이언트 피자 콤보 후기

by .,.,.,.. 2017. 8. 23.
728x90
반응형

CU 편의점에 갔다가 발견한 편의점 피자~!! 자이언트 피자 콤보~~!!

보통 냉동실에 얼려서 파는 건 봤는데 도시락 옆에 놓여있는 냉장 피자는 처음 봐서 바로 구매해서 갖고 왔어요. ㅋㅋ 

CU 편의점 피자, 자이언트 피자 콤보 205g, 540kcal네요~~!! 

티비 보면서 혼술 하려고 했는데 혼자 안주로 먹기에 좋은 사이즈네요.

다만 식사로 먹으면 양이 적을 수도 있어요. 

cu 편의점 피자를 갖고와서 오픈 한 뒤 전자렌지에 1분 정도만 돌려주면 완성 된다고 하네요. 

잠시뒤~~~노릇노릇 하고 치즈가 적당히 녹은 편의점 피자가 나왔어요. ㅋㅋㅋㅋ

토핑으로 불고기, 페퍼로니, 옥수수, 햄, 피망, 등등이 다양하게 뿌려져 있는 거 보니 

콤비네이션 피자라고 보심 될 것 같아요. 

편의점 피자를 맥주와 함께 먹어 봤는데~~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이렇게 맛있어도 되냐며.ㅋㅋㅋㅋ 

일반 프렌차이즈 피자보단 맛은 덜 하지만 일반적인 냉동피자보다는 훨씬 맛있어요~~!!

가끔 피자 먹고 싶을때 편의점으로 달려가서 사 먹어야 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