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교촌 허니콤보 가격, 맛있당

by .,.,.,.. 2017. 8.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불금불금 ~!!불금하면 생각나는 교촌 허니콤보~♥

오늘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교촌 허니콤보 맛과 가격 포스팅 해 볼께요~~!!

교촌허니시리즈엔 다리만 나오는 교촌허니스틱,

날개,다리가 함께 나오는 교촌허니콤보,

한마리가 나오는 교촌허니오리지날 3가지가 있어요. 

저희는 항상 먹던 교촌 허니콤보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8,000원이예요~!!

교촌 허니콤보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콜라, 치킨무가 함께 온답니다. 

악~~고소하고 달달한 냄새가 솔솔~~!! 

사진 찍다말고 군침 흘리면서 열어봤어요.ㅎㅎ

꺅~!!요게 바로 교촌에서 가장 사랑받는 메뉴 교촌 허니콤보랍니다~~!!

윤기가 좌르르륵 흐르죠??

치킨은 따뜻할때 먹어야 제맛이잖아요.

바로 하나 입을 가져가서 호호 불면서 먹어봤어요. 

교촌 허니콤보 한번 깨무는 순간 바사삭~~!!소리가 경쾌하게 나네요.ㅋㅋㅋ

짭쪼름하면서 꿀이 들어가서 달달한~~아무튼 맛있어요~!!

교촌 허니콤보 좋아해서 이지점 저지점 다 주문해 봤는데 조리하시는 분에 따라 맛도 다른것 같아요. 

여기 사진찍은 점은 치킨 살도 많고 적당히 잘 익혀서 맛있었는데 그 다음에

놀러가서 다른지점에서 시켜 먹었는데 닭을 너무 오래 튀겨서 살도 별로 없고

완전 기분상했던 적 있거든요. 

교촌 허니콤보 지점도 잘 만나야 할듯 ㅋㅋㅋㅋ

보통 맛있으니 한번 드셔 보세요.~^^

그럼 다들 기분좋은 불금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