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CU 편의점 안주 추천, 구운버터 알감자

by .,.,.,.. 2017. 8. 25.
728x90
반응형

오늘도 Cu 편의점에 갔다가 편의점 안주로 좋을만한 제품을 발견해서 데리고 왔답니다. 

혼자먹기 딱 좋은 Cu 편의점 안주 추천, 구운버터 알감자예요. 

왠지 감자라고 하니깐 몸에 좋을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들었는데 그림에 맥주 그림까지 그려져 있으니깐 

혼술 할때 먹고 싶어 지더라구요.ㅋㅋㅋㅋ

CU 편의점 안주 추천, 구운버터 알감자는 어니언소스가 함께 들어 있답니다. 

왜 먹기전 칼로리 확인 하고 싶지????ㅋㅋㅋ

옆으로 살포시 돌리니 영양성분이 나와 있네요. ㅋㅋㅋㅋ

Cu 편의점 안주 추천, 구운버터 알감자의 총 제공량은 200g인데

칼로리는 1회 제공량 100g으로 나와 있네요. 100g에 140kcal네용~~!!

악!!! 먹을때 제대로 안보고 뜯어서 칼로리 낮고 좋내 하고 12시에 야식으로 

한꺼번에 다 먹었는데 140 x 2 = 280kcal 먹었네요.  

CU 편의점 안주 추천, 구운버터 알감자를 오픈하면 바로 어니언디핑소스가 들어 있답니다. 

소스는 빼고 감자는 아래 박스에 넣어 전자렌지에 2분 30정도 가열했어요.

1000w에 2분이라고 하니 집에있는 전자렌지가 1000w 미만이라면 2분 30초 정도 돌리세용~~! 

포슬포슬한 알감자가 나왔어요~~!!

전 근데 그냥 먹는것보다 소스 듬뿍 찍어 먹는게 더 맛나네요. 

그래서 소스를 들이 부어 버렸어요.ㅋㅋㅋㅋ

소스 달달하니 맛있는게 하나 더 있었음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도 드네요. 

지금까지 Cu 편의점 안주 추천, 구운버터 알감자 포스팅 해 봤는데요. 

도움 되셨나요?^^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앞으로도 편의점 음식 후기 많이 갖고 올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