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뚜기 불고기피자 솔직 후기

by .,.,.,.. 2017. 12. 5.
728x90
반응형

집앞 마트에 갔다가 발견한 오뚜기 불고기 피자~!!

냉동피자 별로 안좋아 하는데 이날은 왠지 사서 먹어 보고 싶더라구요.ㅋㅋㅋ

가격도 6,000원으로 착하고 해서 사왔답니다. 

집에 와서 맥주 안주로 먹으려고 오뚜기 불고기피자를 오픈해 봤어요.

 

오뚜기 불고기 피자 특징은 돌판오븐에서 구워 만들어 정통피자의 풍부한 맛과 숙성반죽으로 만들어 쫀득한 도우를 느낄수 있다고 하네요. 

토탈 싸이즈는 25cm로 2~3인분용 크기라고 해요. 

오뚜기 불고기피자 총 내용량은 396g이고 150g당 400kcal랍니다. 

냉동피자답게 조리방법또한 간편한데요. 

해동하지 않은 냉동피자의 비닐을 제거한 뒤 접시에 놓고 치즈가 충분히 녹게 6~7분 조리해 주면 됩니다. 

가정용 6~7분, 1000w 는 5~6분간 조리해 주세요. 

7분뒤 전자레인지에서 오뚜기 불고기피자를 꺼냈는데 냉동피자치고 너무 괜찮네요. 

치즈도 불고기 토핑도 생각보다 많이 뿌려져 있었고 맛도 불고기피자답게 달달한 맛이 느껴지네요. 

집에 핫소스가 있어서 같이 먹었는데 맛있네요. 

요즘 피자 전문점 가격 비싸던데 가성비좋고 맛도 있어서 오뚜기 불고기피자 자주 먹어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