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로봇김밥 메뉴,가격, 동탄점 리얼후기

by .,.,.,.. 2017. 12. 14.
728x90
반응형

동탄 메타폴리스에 위치한 로봇김밥~~!!

오늘 점심 급 출출해져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김밥, 라면을 먹고 왔어요.^^

로봇김밥은 몸에 좋은 음식을 찾는 현대인들을 위해 탄수화물은 줄이고 채소를 듬뿍 넣어 만든 김밥이라고 해요. 

100% 현미, 저염, 풍부한 야채사용으로 영양소를 균형있게 넣어 만든다고 해요. 

로봇김밥, 메뉴, 가격표 예요.  

동탄 메타폴리스점 로봇김밥은 전 메뉴 포장가능, 단체주문도 받는다고 하네요. 

로봇김밥 메뉴를 살펴보면 다양한 종류의 김밥이 있어요. 

다른 김밥집에선 못 보던 알레스카롤연어크림치즈김밥, 구운닭가슴샐러드김밥 등등등 차별화된 김밥들이 보이네요.^^

저희는 이중에서 건강한 햄채소김밥과 주니어 참치김밥, 그리고 김밥과 환상의 궁합 라면도 주문했답니다. 

주니어김밥은 아이들 입 사이즈에 딱 맞춰서 나왔네요.^^ 

건강한햄채소김밥은 보기만해도 건강해 질것만 같은 야채와 햄 그리고 현미밥으로 만들어 졌답니다.^^

저염이라 인스턴트나 조미료에 길들어진 분들은 맛이 없을수도 있는데 전 건강한 음식이라 맘에 들더라구요. 

그 다음 나온 라면~~!! 로봇김밥 얼큰해장라면이예요. 

안에 채소와 해물이 들어있어서 일반 라면보다 더욱 풍부한 맛이 나네요.^^

전날 술은 안마셨지만 해장되는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