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충주신도시 맛집, 태권치킨 메뉴, 전화번호

by .,.,.,.. 2017. 1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충주신도시 자이와 이편한세상이 입주중이라고 해서 임장다녀왔는데요. 

점점 살기좋은 서충주신도시가 되고 있더라구요. 

한바퀴 돌고 이것저것 일 보다가 배가 고파져서 서충주신도시 맛집, 태권치킨에서 포장해 왔답니다.  

서충주신도시 태권치킨은 이편한세상 상가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태권치킨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전체적으로 우리 어릴적 먹던 옛날통닭느낌의 치킨들이 있네요. 

치킨뿐만 아니라 떡볶이, 감자, 치즈스틱, 새우튀김 등등도 있네요. 

서충주신도시 태권치킨은 70통닭, 80치킨, 90치킨으로 조금씩 맛이 다른듯 해요. 

포장주문시 4,000원씩이나 할인을 해준다니 완전 좋네요. ㅎㅎㅎ

이렇게 개별치킨도 있지만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답니다. 

보통 세트는 2인부터 인데 반해 여기는 싱글세트도 있네요. 

단 요 순살세트들은 오후 5시까지만 가능하다고 하니 주문전 시간체크 먼저 하세용~

두구두구두구~~!!그럼 서충주신도시 맛집, 태권치킨에서 사온 치킨을 열어 볼까용?ㅎㅎㅎ

저희는 발라먹기 귀찮아서 순살치킨 패밀리팩 600g 으로 가져왔답니다. 

치킨무와 500ml 콜라는 제공이 되네요. 

100% 국내산 신선육만을 사용한다니 더 맛이 기대기대 되네요. 

꺅~~!! 순살 패밀리 양도 많아서 셋이서 먹기 알맞네요. 

순살치킨 겉에 크리스피처럼 되어 있어서 바싹함이 맛을 더욱 극대화 한답니다. 

소스는 소금밖에 안 들어 있었는데 집에 치킨핫소스가 있어서 거기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서충주신도시 태권치킨 영업시간은 오후12시부터 새벽1시까지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