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괌 고디바 초코렛, 프레즐

by .,.,.,.. 2017. 12.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니 따뜻한 나라로 여행가고 싶어지네요. 

오늘은 친구가 괌여행 선물로 사온 괌 고디바 초코렛 프레즐을 데리고 왔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있어서 괌 여행 선물로 제격이랍니다. 

괌은 섬 전체가 면세혜택을 받아서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괌 고디바 초코렛 프레즐은 손바닥 크기의 사이즈로 71g 들어있네요. 

유통기한은 대략 1년정도 되는것 같아요~~

초코렛이라 그런지 상자 안 봉지도 브라운 계열이네요. 

괌 고디바 초코렛 프레즐 한입 먹어보니 너무 맛있네요. 

전에 먹어본적 없는 초코렛맛~~!!!

안에 프레즐이 들어 있어서 짠맛이 나다가 겉에 초코렛의 달콤한 맛까지

두루두루 단짠 단짠 맛을 느낄수 있네요. 

너무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한자리에서 다 먹어버렸네요.ㅠㅠ

또 먹고 싶은 고디바 프레즐 초코렛~~!!

괌 여행 지인선물로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