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분당 암웨이브랜드 센터,직접 제품 볼수 있네요.

by .,.,.,.. 2016. 6. 30.
728x90
반응형

 

오리역에 분당 암웨이브랜드 센터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분당 암웨이브랜드센터는 오리역에서 3분거리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찾기 너무 쉽네요.

한국 암웨이가 25년 됐다고 하네요.

그래서 암웨이 25주년 페스티벌도 열린다고 해요.

다양한 이벤트가 있다고 하는데 암웨이 이벤트 앱을 깔면 쉽게 확인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그동안 궁금했던 분당 암웨이 매장으로 들어갔어요.

제품이 좋아서 가끔 온라인으로 주문하는데 이렇게 매장이

있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가장 중요한 Best1이 안보이게 사진을 찍었네요.^^;;

Best1이 어떤건가 궁금하니 다음에 가면 Best1 제품 다시 나오게

찍어 올릴께요.ㅋㅋㅋ

암웨이 고무장갑 위에 고리가 있어서 사용후 걸어 놓으니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고무장갑도 암웨이로 샀어요.ㅋㅋㅋ

그리고 치약도 괜찮아서 이것도 구매했구요. ㅎㅎ

가격대비 제품과 용량이 좋아서 암웨이에서 바디로션도 꾸준히 구입하고 있어요.ㅋㅋ

그러고 보니 제가 산거 위주로만 사진 찍어 왔네요.ㅋㅋㅋㅋ

아티스트리 매장도 있는데 여기선 직접 테스트도 할 수 있고

직원도 있어서 물어보면서 고를 수 있답니다.

아직 아티스트리 제품은 안 써봤는데 거울 붙어있고

불빛나는 립글로즈는 한번 써보고 싶네요.

한쪽엔 체중조절용 파우더와 영양제도 있답니다 .

분당 암웨이 브랜드센터 1층에 인바디 체크하는곳이 있는데

인바디 체크하고 식습관 상담후 어떤 영양제가

필요한지 상담 후 살 수 있답니다.

암웨이 더블엑스 유명하다고 해서

이것도 찍어 왔어요.ㅎㅎ

지금 먹는 영양제 다 먹고 한번 사봐야 겠네요.

지금까지 분당 오리역 암웨이 브랜드센터 포스팅 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